뉴스&이벤트

밴테일러, 서울모빌리티쇼서 'VT9' 럭셔리 하이리무진 전시

페이지 정보

등록일 21-11-25

본문

밴테일러, 서울모빌리티쇼서 'VT9' 럭셔리 하이리무진 전시

전하람 기자  / 기사작성 : 2021-11-15 16:31:19 


- 휠 브레이크 바디킷 등 퍼포먼스 패키지 장착한 풀체인지 차량 출품
- 의전시트 특허 출원 및 안전검사 인증 획득 품질 보장
- 전시차 구매혜택 및 금액별 프로모션 마련


0389881407282bb05260438f7e8ba1fe_1637815651_2676.jpg


에스모터스가 11월 25일부터 열리는 ‘2021 서울모빌리티쇼’에 참가하고, 밴테일러 카니발 하이리무진 고객을 대상으로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모터스는 이번 전시회에 밴테일러 VT9 모델 2종을 전시해 럭셔리 하이리무진이 담을 수 있는 화려함과 편의사양을 선보인다. 밴테일러는 휠 브레이크 서스펜션 등 퍼포먼스 패키지를 포함한 풀패키지 전시차 특가판매 외 다양한 계약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밴테일러는 4세대 카니발이 출시되며 에스모터스가 선보인 프리미엄 하이리무진 브랜드다. 일반 하이리무진이 실내 풀커스텀 및 VIP 의전 리무진 시트, 컴포트 베드시트, 천장무드등 등을장착해 럭셔리 의전리무진으로 새롭게 탄생한다.
전시기간에 전시되는 차량은 외관이 블랙 화이트 2종, 실내는 네이비와 브라운 색상으로 꾸며졌다.

실내는 2열 VVIP 리무진시트와 3열 컴포트 베드시트가 장착되며, 밴테일러 하이루프 시스템과 실내 풀체인지 인테리어, 천연대리석과 우드바닥으로 변화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에스모터스는 국토부 인증 자동차 제조 기업이다. 특히 밴테일러는 인증과 안전검사 등을 통과한 정식 제품만을 장착해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도를 높였다. 리무진 시트로는 회전 인증을 받아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 이밖에는 하이루프 강도테스트와 브레이크등 인증, 바닥재 장착기술 특허 출원 등으로 품질을 보증한다.

전시 기간에는 신규 계약 고객에게 제공되는 옵션혜택과 금액별 프로모션 등이 마련되어 있다.

손주원 에스모터스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의전 리무진이 제공할 수 있는 뛰어난 품질과 기술력을 선보일 것”이라며 “밴테일러가 제공하는 기술력과 럭셔리함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드라이브 / 전하람 기자 [email protected] 

 

밴테일러, 서울모빌리티쇼서 ′VT9′ 럭셔리 하이리무진 전시 (thedrive.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