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에스모터스 밴테일러, 카니발 하이리무진 출고 박차

페이지 정보

등록일 21-12-22

본문

㈜에스모터스 밴테일러, 카니발 하이리무진 출고 박차

전하람 기자  / 기사작성 : 2021-12-20 15:28:27
e3fe1dbf8061dd7e76cc86dbccadff68_1640135377_6762.jpg 
㈜에스모터스(이하 에스모터스)가 22년식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빠른 출고에 박차를 가한다. 에스모터스는 럭셔리 카니발 하이리무진 ‘밴테일러 VT9’의 차량 공급을 확충했으며, 고객은 이전보다 빠른 출고를 보장받을 수 있다고 20일 밝혔다. 

에스모터스가 주력해 판매중인 차량은 밴테일러 하이리무진이다. 차량은 카니발 시그니처 풀옵션 차량을 기반으로 의전시트와 천연대리석 바닥 등 실내가 풀체인지된 제작차다. 
기아 카니발이 반도체발 생산차질로 출고가 지연되고 있으나, 밴테일러 하이리무진은 최근 출고가 일부 정상화됐다는 설명이다. 

밴테일러는 먼저 디젤 엔진 차량을 선착순으로 주문받는다. 가솔린 엔진 차량은 상담 후 순차 배정이 가능하다. 
에스모터스 관계자는 “전세계 반도체 물량대란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문제가 발생할 것을 예상해 선주문 등 다양한 방법으로 대처했다”며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위해 차량 공급망을 더욱 보완할 것”이라고 전했다.   

밴테일러 VT9은 리무진시트 회전인증을 받은 럭셔리 풀커스텀 차량이다. 하이루프 강도테스트 인증은 물론, 시트 앵커리지 테스트와 안전검사, 시트 바닥을 연결하는 기술 특허 출원 등을 완료한 국토부 인증 기반 제작차다.

2열 VVIP 시트는 180회전 기능과 함께 에어안마 휴대폰무선충전 터치패드 물리버튼 워크인시스템 플라즈마공기청정기 등이 탑재되어 있다. 3열 베드시트와 함께 마주보기 배열이 가능하고 침대형 구조로 차박 활용 등이 차량의 인기를 더하고 있다.

밴테일러는 9인승 정식 인증을 받아 9인승 세제혜택과 고속도로 버스전용차선을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은 에스모터스에서 풀패키지 완성형 차량을 구매할 수 있고, 4세대 카니발이 있다면 부분특장으로도 커스텀 진행이 가능하다.

 

더드라이브 / 전하람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