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에스모터스, ‘밴테일러’ 판매라인 확대...카니발 출고 후에도 가능

페이지 정보

등록일 21-09-04

본문

에스모터스, ‘밴테일러’ 판매라인 확대...카니발 출고 후에도 가능

  • 기자명 김민주 기자 
  입력 2021.09.03 11:00

913689d7202d36dcbbe4a7289f0d7f23_1630713364_7672.PNG


에스모터스가 자사 프리미엄 밴 브랜드 ‘밴테일러’의 판매라인을 확대해, 부분 특장 상품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를 통해 카니발을 출고한 후에도 밴테일러의 루프와 실내 특장을 선택할 수 있다. 지금까지는 모델 VT9을 완성형 차량 구매 방식으로만 제공해왔다.

판매는 밴테일러 신한카드 단독 제휴로 낮은 이자율을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스모터스는 “신차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 외에 카니발을 소유하고 계신 고객의 문의가 상당하다”며 “더 많은 고객을 만나뵙기 위해 하이루프개조와 부분특장 상품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특장 상품은 두 가지 라인이다. △하이루프 단독상품과 △하이루프+시트+바닥 구성이다.

하이루프 단독상품은 고객이 소유한 카니발을 하이리무진으로 변경하고 싶을 때 선택할 수 있다. 하이루프와 함께 시트와 바닥 등 실내까지 바꾸고 싶다면 하이루프+시트+바닥 옵션을 선택하면 된다. 밴테일러 하이루프는 안전성, 디자인, 실내커스텀 퀄리티와 가격 면에서 강점이 있다는 설명이다.

하이루프는 강도 인증테스트를 통과했으며, 밴테일러만의 섀시 골조를 삽입해 무게는 낮추고 안전성은 강화했다. 하이루프 바디만을 올리는 것이 아니라, 밴테일러만의 제작 기술력을 입혀 완성도를 높였다.

디자인 또한 독보적인 감각을 자랑한다. 후면 브레이크등은 네온 등으로 브레이크 페달을 밟을 때마다 점등되며 인증을 완료했다. 후방의 듀얼 라인은 보다 날렵하고 세련된 라인을 연출한다.

실내는 29인치 안드로이드 와이드 모니터를 탑재했다. 에어컨 공조 시스템은 우드톤으로 꾸며져 인테리어 효과와 함께 쾌적한 공기 순환을 제공한다. 천장에는 메인 무드등과 앰비언트 무드등이 화려함과 고급성을 더한다.

가격은 순정하이루프 출고가격 대비 약 10% 낮은 가격으로 제공한다. 하이루프가 주는 개방감 공간감과 함께 실내 인테리어와 편의사양까지 포함되었다.

하이루프+시트+바닥 상품은 밴테일러 VT9과 동일 라인이 제공된다. VT9은 에스모터스가 출시한 카니발 의전리무진 모델로, 기아 4세대 신형 카니발과 함께 공개돼 꾸준한 판매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다.

시트는 2열 VVIP 리무진시트와 3열 컴포트 베드시트로 구성해 △라운지배열 마주보기 △전동무빙 터치패드 △에어안마시스템 △워크인 시스템 등을 탑재한다. 밴테일러 VVIP 2열시트는 180도 회전기능 인증을 받았다.

바닥은 세라믹 바닥과 리얼 우드 티크바닥으로 선택할 수 있다. 재질은 천연 대리석 라인이 추가될 예정이다. 친환경 허니콤 평탄화와 통판 작업으로 높은 퀄리티를 보장한다는 설명이다.

손주원 에스모터스 대표이사는 “밴테일러는 벤츠 스프린터 대형 의전 리무진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한 제조 기술력 그대로를 카니발에 이식한 것”이라며 “부분 특장 상품이 추가된 만큼 더 많은 고객에게 최상의 리무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민주 기자 [email protected]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아이티비즈뉴스(https://www.itbiznews.com) 

댓글목록